부동산 침체에 대형건설사도 위기KCC.
지난해 ICBM 여덟 발을 포함해 역대 최다인 41회에 미사일 68발을 쏜 북한은 올해도 연쇄 도발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.안보리 결의 위반 한·미·일 결속만 강화될 뿐.
게다가 지난 16일 윤석열 정부는 첫 국방백서를 발표하면서 북한 정권과 군은 우리의 적이라고 분명히 적시했다.도발로는 어떤 이득도 챙길 수 없음을 깨달아야 한다.어제는 미국 B-1B 전략폭격기가 한반도 상공에 전개돼 대북 경고 차원의 한·미 공군 연합훈련을 진행했다.
지난 18일 오후 평양 국제비행장에서 사거리를 줄이기 위해 상승고도를 높여 고각으로 발사한 ICBM은 최고 고도 5768㎞로 66분간 989㎞를 비행한 뒤 일본 홋카이도 서쪽 배타적경제수역(EEZ) 안쪽에 떨어져 일본이 발끈했다.북한 건군절 75주년이던 지난 8일 평양 김일성광장에서 열병식을 개최했다.
실사격했을 경우 1만4000㎞로 날아가 미국 본토를 타격할 수 있는 거리로 추정됐다.
우리 국방부와 군은 북한의 근거 없는 협박에 조금도 휘둘리지 말고 예정된 훈련을 계획대로 추진해야 한다.시가총액 1조 달러를 돌파한 게 약 8개월 전인데 어느덧 시총이 1조8000억 달러로 불어났습니다.
바로 엔비디아와 월마트입니다.AI 반도체 시장의 경쟁이 심화하고 있지만.
얼마 전 UBS는 엔비디아 목표주가를 850달러로 상향조정하기도 했습니다.엔비디아는 올해 말 신제품 B100을 내놓으며 치고 나갈 거기 때문이죠.